실시간 뉴스



테라데이타, 프랑스 '카날+'의 DW 시스템 업그레이드 성공


프랑스 TV 기업 카날+, 테라데이타 분석 통해 개인화된 TV 추천 정보 제공

[김관용기자] 테라데이타 프랑스 최대 유료 TV 기업인 카날플러스 그룹(CANAL+ Group)에 '테라데이타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웨어하우스 6650'의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성공했다고 31일 밝혔다.

31일 한국테라데이타에 따르면 이번 업그레이드로 카날플러스 그룹에 프로세싱 용량이 추가로 제공됐고 테라데이타 분석으로 시청자들에게 TV추천 정보를 제공하는 등 향후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이 지원된다.

카날플러스 그룹은 2005년부터 테라데이타를 통해 매일 활용되는 방대한 고객 사용 정보와 운영 정보를 처리해 왔으며, 올해 초 테라데이타 프로페셔널 서비스의 지원을 받아 시스템 운영의 중단 없이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이를 통해 IT 팀은 운영 스케줄을 약 6시간 절감함으로써 운영 데이터 프로세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향후 카날플러스 그룹은 이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자회사들의 각종 지표를 통합할 계획이다.

테라데이타의 유럽, 중동 아프리카(EMEA)를 총괄하고 있는 헤르만 위머 사장은 "자사의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웨어하우스는 데이터 마이닝, 운영 인텔리전스, 예측 분석, 주요성과지표(KPI), 데이터 통합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진 거대한 데이터 흐름을 취합, 처리하면서 그룹의 모든 데이터 시스템과 연동된다"고 설명했다.

/김관용기자 kky144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라데이타, 프랑스 '카날+'의 DW 시스템 업그레이드 성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