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미경기자] 상큼하고 발랄한 봄의 요정이 10대~20대 초반 소녀들의 로망이라면 우아하고 세련된 봄의 여신은 커리어 우먼들의 로망이다. 핑크, 라벤더로 이어지는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컬러를 이용해 봄의 여신으로 변신해보는 것은 어떨까?
코리아나에서 전개하는 '글램3'는 모나코 왕비 그레이스 켈리처럼 우아하고 지적인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올 봄 '뉴 그레이스 룩'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뉴 그레이스 켈리 메이크업은 빛의 각도에 따라 미묘하게 반짝이는 화이트 핑크와 글램 라벤더의 톤온톤 컬러 매치를 통해 화려한 빛이 아닌 은은한 광채로 우아함을 살려준다.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는 화이트 핑크와 글램 라벤더, 스카이 블루, 딥 네이비의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은은하고 럭셔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먼저 화이트 핑크를 아이 홀 전체에 바른 뒤 글램 라벤더를 눈꼬리 쪽에 발라 음영을 주면 한층 그윽한 눈매가 연출된다.
샤이닝 벨벳 펄이 함유돼 빛의 각도에 따라 미묘하게 반짝이는 효과로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다. 또, 수분감이 가득한 미네랄 진주 파우더와 천연 산호 파우더를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글램3 24hr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글램3 24hr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퍼펙트 워터 프루프 코팅기술로 깨끗한 눈매를 오래 지속시켜주며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는 땀이나 눈물 등에 강한 특수 포뮬라를 사용해 번짐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스며들 듯 부드럽고 촉촉한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스무디 핑크 06호'로 마무리하면 딸기우유빛의 청순한 입술이 완성된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