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 서울시와 함께한다


2009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를 낳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KOREA'가 시즌 2에서는 서울시와 함께 한다.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계열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시즌 2를 서울시와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 산하 서울산업통산진흥원(이하 서울패션센터)이 공동 주관하기로 지난 17일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온스타일과 서울시는 이 달 공개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그램 제작에 나서며, 내년 봄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패션위크 무대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파이널 패션쇼를 화려하게 펼칠 예정이다.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는 내년 상반기 중 안방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특히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신진 디자이너 발굴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서울시는 '프로젝트 런웨이 KOREA'의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이 평가해 공동 주최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온스타일 김제현 사업부장은 "서울시와의 공동주최를 통해 시즌 2에서는 '역량 있는 신진 디자이너 발굴'이라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욱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더욱 알차고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 서울시와 함께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