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스지, UTM 제품군 CC인증 평가 계약


네트워크 보안업체 넥스지(대표 주갑수 www.nexg.net)는 최근 한국산업기술원(KTL)과 통합위협관리(UTM) 솔루션 '브이포스 4.2 버전' 제품에 대한EAL4 등급의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 평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브이포스 UTM은 기가급 센터 장비부터 지사 장비까지 총 4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맞춤형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한다.

방화벽, 침입방지시스템(IPS), 가상사설망(VPN),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팸 등의 기능을 한번에 제공한다.

이 제품은 멀티코어 네트워크 프로세서(NPU)를 탑재, 성능저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 기존 UTM 제품의 문제를 개선했다. 향후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웹방화벽, 분산서비스거부(DDoS) 방어 등의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보안 기능을 각 전용 네트워크 프로세서 기반의 하드웨어 모듈을 활용해 독립된 엔진에서 작동, 탑재된 모든 보안 기능을 사용해도 병목현상이나 성능저하 없이 전용장비를 사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갑수 넥스지 사장은 "이번 CC인증 계약을 계기로 하반기에는 국내 공공·금융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며 "올해 국내 UTM 시장에서 10% 이상 시장 점유율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스지, UTM 제품군 CC인증 평가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