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온 뚝! 패딩 불티


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지면서 온라인몰에서는 패딩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온라인 패션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마케팅팀 이린희 팀장은 19일 "기온이 급강하한 지난 17일부터 보온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 패딩 제품의 경우 지난주와 비교해 매출이 2배 이상 올랐고, 전년도 같은 시기 대비 최고 4배까지 늘어난 품목도 있다"고 밝혔다.

특히 온라인몰들이 일제히 겨울 정기 세일을 실시하고 있어 소비자들로선 지금이 겨울철을 대비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아이스타일24에서는 매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얇은 누빔 패딩을 비롯 1천여종의 패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겨울 패딩은 보온은 물론이고 한결 가볍고 슬림한 스타일이 많아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코데즈컴바인의 어깨에 스웨이드로 포인트를 준 패딩 점퍼 등 기존 패딩의 개념을 뛰어넘어 감각적인 멋을 더한 스타일이 다양하게 나와 있다.

옥션의 경우 패딩 점퍼가 하루 평균 2천여장 판매되고 있으며 전주 대비 판매량이 40% 증가했다. 점퍼뿐 아니라 패딩 베스트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전주 대비 판매량이 30% 상승했으며, 보온성이 뛰어나고 오렌지, 블루 등 포인트 효과가 높은 컬러풀한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소품으로는 패딩 부츠가 하루 평균 100여개 씩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미들 사이즈의 어그부츠 스타일의 반응이 좋고 특히 1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온 뚝! 패딩 불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