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상파DMB 소재 애니메이션 나온다


한국DMB 1to1, DMB 소재 애니메이션 주인공 이름 공모

회사에서 위아래로 치이던 만년과장 주인공이 DMB를 알게 되면서 회사의 영웅으로 거듭난다는 스토리의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제작돼 오는 9월경 지상파DMB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지상파DMB방송사인 한국DMB(대표 김경선)는 DMB 애니메이션 'DMB마니아 나과장의 성공일기'를 제작하고, 주인공인 '나과장'의 이름을 공모하는 시청자 이벤트를 7오는 23일부터 3주간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회사 워크숍에서 갑자기 들이닥친 폭우를 지상파DMB 재해방송으로 감지하고 무사히 직원들을 대피시키는 등 평범한 회사 일상에서 DMB가 어떤 도움을 주는지 샐러리맨의 애환과 함께 총 10편으로 제작됐다. 방송위원회의 방송발전기금을 지원받아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한국DMB는 공모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MB내비게이션, MP3플레이어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주인공과 등장인물의 캐릭터를 오는 25일부터 열리는 2007 서울 캐릭터페어에서 선보이며 이후 채널 캐릭터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한국DMB 이희대 편성제작팀장은 "지상파DMB 이용자가 600만을 넘어서는 대중화 시점에서 DMB가 시청자에게 얼마나 많은 도움을 주는지를 알리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상파DMB 소재 애니메이션 나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