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텔레콤은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성수에서 2026년 2월22일까지 신규 전시인 '포 마이 넥스트 챕터'(FOR MY NEXT CHAPTER)를 진행한다.
![SK텔레콤 모델들이 T 팩토리 성수에서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SKT]](https://image.inews24.com/v1/e692084673c350.jpg)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는 만다라트 계획표(목적을 달성하는 기술 혹은 틀)를 통해 2025년을 돌아보고,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체험하며 2026년의 자신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SK텔레콤은 T팩토리 성수를 윈터 마켓 컨셉으로 단장했다. 현재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8가지 마켓으로 공간이 구성된 상태다.
전시에는 크리넥스, 런드리고, 이데아뉴트리션, 베지어트, 리튼, 포레스트, 밤의서점, 더 그란, 쉐누아파리 등 총 9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T팩토리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과 특별 할인가 제품, 무료 굿즈 등을 판매·제공한다.
마켓을 모두 둘러본 고객은 마지막으로 '나만의 목표' 코너를 체험하게 된다. 3개월 후 자신에게 2026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을 적은 편지(MMS)를 보내며 체험은 마무리된다.
윤재웅 SK텔레콤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며 "Z 세대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