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百 강남점, '크리스마스 특별전' 개최


주세페주스티·이야이야앤프렌즈 상품 판매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지하 1층 식품이벤트홀에서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전을 열고, 이탈리아 발사믹 명가 주세페주스티와 지중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의 홀리데이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모델들이 이야이야앤프렌즈와 주세페주스티의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모델들이 이야이야앤프렌즈와 주세페주스티의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주세페주스티는 이탈리아 왕가의 공식 채택을 받은 400년된 발사믹 식초 브랜드로 주스티 3메달 발사믹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전통빵 '파네토네'을 한국 단독으로 공개하며, 리뉴얼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3메달 발사믹 필링 초콜릿'은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야이야앤프렌즈는 지중해식 식문화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산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크리스마스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오리지널 '미니오일 6종 세트'를 한정 패키지로 공개했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주세페주스티 제품은 1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발사믹과 올리브오일 세트는 최대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산도메니코 미니 오일 샘플 4종 세트(1만원 상당)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주스티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야이야앤프렌즈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오일 디스펜서를 제공한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百 강남점, '크리스마스 특별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