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PC 및 콘솔 신작 '페이탈 클로'의 스팀 얼리 액세스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페이탈 클로는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액션 RPG로 18일 오후 5시(한국 시간)부터 스팀 얼리 액세스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얼리 액세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https://image.inews24.com/v1/47a4aac904bf9c.jpg)
페이탈 클로는 신비로운 고양이 '키샤'와 함께 미지의 지하 세계를 탐험하는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횡스크롤 액션에 성장 요소를 결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재미를 구현했다. 지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약 2시간 분량의 데모가 공개된 후 매력적인 비주얼과 높은 몰입감으로 호평을 받았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엘러드 성 상층', '올빼미 채석장' 등 신규 지역 추가, 조작감 개선, 타격 사운드 보강, 미니맵 도입 등 콘텐츠 및 편의 기능이 확장됐다.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와 게임성을 끌어올렸다.
페이탈 클로는 2026년 1분기 스팀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