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증권, 연말정산 앞두고 IRP 세액공제 이벤트


신규 개설·순입금 고객 대상 최대 3만원 상품권 지급

[아이뉴스24 김민희 기자] 삼성증권이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증권은 오는 12월31일까지 ‘세액공제 Up 혜택도 Up Hurry Up! IR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IRP 신규 개설 또는 일정 금액을 순입금한 고객에게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IRP 이벤트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 IRP 이벤트 [사진=삼성증권]

이벤트는 IRP 세액공제를 준비하는 근로자 및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규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중 삼성증권 IRP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이 지급된다.

‘IRP 순입금 이벤트’는 신규 입금, 퇴직금 입금, 타사연금 이관, ISA 만기자금 전환 등을 포함한 순입금액 기준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순입금액이 300만~900만원 미만이면 상품권 1만원권, 900만~3000만원 미만이면 2만원권, 3000만원 이상이면 3만원권이 지급된다. 특히 10월 입금액은 2배로 인정되며, 리워드는 2026년 1월 말 지급 예정이다.

현재 삼성증권은 서울·수원·대구 지역에 연금센터를 운영하며 전문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상품 추천 및 리밸런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퇴직연금 S톡’, 서류 없이 3분 만에 IRP를 개설할 수 있는 ‘3분 IRP’, 연금계좌 ETF 자동적립 서비스 ‘ETF 모으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RP는 노후 준비와 절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개인형 퇴직연금 계좌다. IRP 개인 납입액은 연간 최대 18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금저축과 합산해 최대 900만원 한도로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또 만기 ISA 자금을 IRP로 이체할 경우 이체금액의 10%(최대 300만원)까지 추가 공제가 적용돼 최대 1200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민희 기자(minimi@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증권, 연말정산 앞두고 IRP 세액공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