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전직 '프로스트 본' 사전등록


높은 생존력 기반의 신규 '워리어' 전직 클래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신규 클래스 '프로스트 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9일 업데이트 예정인 프로스트 본은 '워리어'의 전직 클래스로, 거대한 양손 둔기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광역 공격과 지속 피해, 상태 이상 부여 등 강력한 근접 전투 스타일을 선보이며, 혹한의 힘과 높은 생존력을 바탕으로 전장을 지배하는 전투 콘셉트를 갖췄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전등록은 프로스트 본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광명의 소환권' 22장이 지급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프로스트 본의 클래스가 다른 클체 지원 백일장 이벤트'가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프로스트 본 5행시 또는 워리어 3행시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후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발표되며, 클래스 변경의 증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전직 '프로스트 본' 사전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