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웰스토리, 구내식당서 에버랜드 메뉴 만난다


고객이 테마파크 축제 분위기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선봬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삼성웰스토리는 '구내식당 속 테마파크 나들이'를 콘셉트로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매직 스위트 타임(Magic Sweet Time)' 프로모션을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가 에버랜드와 함께한 'Magic Sweet Time'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가 에버랜드와 함께한 'Magic Sweet Time'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에버랜드와 함께한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10월을 맞아 고객들이 구내식당에서도 테마파크의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삼성웰스토리는 에버랜드 대표 레스토랑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재해석한 9가지 신메뉴와 테마파크 감성을 반영한 카페 음료, 간편식을 개발해 구내식당에서 선보인다.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의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어 뷰 맛집으로도 유명한 홀랜드빌리지의 감성을 담은 '치폴레 BBQ치킨덮밥', 깊은 국물과 수북하게 담아낸 돼지고기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된 한가람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가 그려진 소시지를 통으로 얹은 '레니라라 소시지 카레', 래서판다의 얼굴로 라떼아트를 더한 '바나나크림라떼' 등 캐릭터를 활용한 메뉴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츄러스와 팝콘, 버터구이 옥수수 등 테마파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간식들을 간편식으로 제공하고 구내식당을 에버랜드 소품들로 꾸밀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구내식당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입장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테마파크의 즐거움을 담아낸 메뉴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식탁 위 작은 축제를 선물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구내식당이 단순히 식사하는 장소를 넘어 하루를 장식하는 기쁨과 행복을 제공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웰스토리, 구내식당서 에버랜드 메뉴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