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월 7일 하루 빼고⋯"추석 연휴에도 네이버 컬리N마트는 새벽배송"


네이버-컬리가 엄선한 프리미엄 선물부터 실속 선물세트까지⋯최대 10% 할인 쿠폰
연휴 후반 6일부터는 '리프레시 위크' 프로모션⋯간편식 장보기 상품 특가로 구성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네이버는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컬리N마트'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상차림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날부터 시작된 행사는 추석 연휴를 앞둔 이용자가 택배 마감 걱정 없이 새벽배송으로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컬리N마트는 오는 3일부터 최대 10일 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에도 이용자가 배송 걱정 없이 명절 선물과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새벽배송을 제공한다.

전날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연휴 기간에도 새벽배송을 통해 다음날 아침까지 받을 수 있다. 단 추석 명절 중 10월 7일에만 배송이 불가하며 추석 전 마지막 새벽배송을 원한다면 10월 5일 오후 11시까지 주문해야 추석 당일인 6일 아침에 받을 수 있다.

컬리N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을 겨냥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10% 할인 쿠폰 4종도 지급한다.

연휴 후반인 10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떡볶이, 쭈꾸미볶음 등 매콤한 음식부터 샐러드·베이커리·커피 등 브런치 상품,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식까지 있다. N+셀렉션 상품 전용 10% 할인 쿠폰과 더불어 최대 5000원 쿠폰 혜택이 제공되며 추석 대체휴일(8일)과 한글날(9일)을 포함해 12일 일요일까지 새벽배송이 정상 운영된다.

컬리N마트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자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첫 구매자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을, 10월 31일까지는 컬리N마트 한 달 살기 이벤트를 통해 재구매를 많이 하는 단골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8000원의 네이버페이(간편결제) 포인트를 지급한다. 김평송 네이버 E-KAM1 리더는 "앞으로도 간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월 7일 하루 빼고⋯"추석 연휴에도 네이버 컬리N마트는 새벽배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