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디앤디 자회사 DDPS, M&G와 '에피소드 컨비니 신당' 공동투자


M&G 국내 임대시장 첫 진출⋯10월 정식 오픈 예정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SK디앤디(SK D&D)의 부동산 운영 전문 자회사 디앤디프라퍼티솔루션(DDPS)은 영국 푸르덴셜그룹 계열의 글로벌 투자사 M&G리얼에스테이트와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컨비니'의 2호점 '에피소드 컨비니 신당'에 공동 투자한다고 25일 밝혔다.

에피소드 컨비니 신당. [사진=SK디앤디]
에피소드 컨비니 신당. [사진=SK디앤디]

이번 투자는 서울 중구 황학동에 지하 2층~지상 14층, 총 97가구 규모의 오피스텔을 매입∙리노베이션해 직주근접 수요에 최적화된 쾌적하고 실용적인 도심형 주거 공간으로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다. 입주는 이달 말 사전 계약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정식 오픈한다.

해당 건물은 지하철 1호선·우이신설선 신설동역과 2호선·6호선 신당역에서 도보 10분 거리고 서울 중심업무지구(CBD)와도 가깝다. 전용 공간은 18㎡(5.5평)~47.2㎡(14.3평)까지 다양하며 원룸과 복층 구조로 개선될 예정이다. 또한 루프탑 테라스와 라운지, 헬스장, 세탁실 등 입주민들이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공용 공간도 마련된다.

이번 투자는 M&G리얼에스테이트의 한국 임대주택 시장 첫 진출 사례다. DDPS는 위탁운영사로서 운영과 관리 전반을 책임진다.

오영래 DDPS 대표는 "앞으로도 임대주택 운영 물량을 확대하고 컨비니를 비롯해 다양한 주거 선택지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주거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당에 이은 다음 지점으로 서울 마포구 내 '에피소드 컨비니 상수(가칭)'를 준비 중이며, 향후 도심 곳곳으로 '에피소드 컨비니' 지점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디앤디 자회사 DDPS, M&G와 '에피소드 컨비니 신당' 공동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