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1차에 이어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후 12시부터 더 스타라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 이번 2차 선점 이벤트는 신규 월드 '라이뉴'와 '란스', 기존 스트리머 월드 '로버'에 증설된 서버까지 총 18개 서버에서 진행됐다.
![[사진=컴투스]](https://image.inews24.com/v1/1d61e6b60968f5.jpg)
앞서 지난 11일에 진행된 1차 이벤트는 시작한 지 3시간 만에 24개 서버가 전부 마감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2차 이벤트 역시 더욱 짧은 시간 내 전 서버 마감을 기록하며 높은 기대감을 다시금 입증했다.
컴투스는 쇼케이스·OST·아트워크·스틸컷 등 더 스타라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의 관심을 끌어올렸고,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시장의 기대감도 한층 커지고 있다.
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나서는 내용을 그린 MMORPG다. 원작자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네 편의 소설을 기반으로 중세·현대·미래를 아우르는 복합 세계관을 언리얼 엔진5로 구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