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업체 포시에스(공동대표 조종민, 신수덕 www.forcs.com)는 미국의 IT 전문 컨설팅 업체인 SGI(Success Group International, www.successgroupintl.com)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SGI는 전 세계 SGI 멤버로 가입되어 있는 다양한 산업분야의 기업들을 서로의 요구에 맞게 연결해 줌으로써 가입 회원사들 공동의 성장과 이익을 제공하는 IT 전문 컨설팅 및 기술연합 회사. 현재 IBM, HP, 선마이크로시스템즈 등 주요 IT 업체들과 밀접한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포시에스가 SGI와 체결한 계약은 '기술연합 멤버(Technology Coalition Member)' 파트너십 계약. 이번 계약으로 SGI는 미주 지역 및 세계 각국의 풍부한 IT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포시에스의 기업용 리포팅 솔루션 '오즈 리포트'의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대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즈 리포트의 온라인 다운로드 판매 방식의 세일즈 전략에 대한 시장 조사를 동시에 진행해 브라질외에 향후 세계 시장에서도 오즈 리포트의 온라인 판매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로써 포시에스는 미주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에 토종 솔루션 '오즈 리포트'를 알릴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신수덕 포시에스 사장은 "미국 시장은 국산 소프트웨어가 진출하기에는 비용뿐만 아니라 마케팅, 영업 등의 진입장벽이 워낙 높아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SGI와의 파트너 계약으로 미국은 물론, 세계적인 소프트웨어업체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게 됐다"며 "순수 국산 기술의 해외 진출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글로벌 매출 확대 및 세계 최고의 솔루션 개발 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