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엠모바일, 아이폰15 출시 맞아 '5G 밀리의 서재 요금제' 출시


5G 110GB~200GB 고가 요금제, 월 4만원대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은 아이폰15 출시를 앞두고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5G '밀리의 서재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이 아이폰15 출시를 앞두고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 혜택을 더한 5G 밀리의 서재 제휴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이 아이폰15 출시를 앞두고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 혜택을 더한 5G 밀리의 서재 제휴 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KT엠모바일]

이번에 출시하는 밀리의 서재 요금제는 △5G 모두다 맘껏 110GB+(밀리의 서재 FREE)(4만1500원) △5G 모두다 맘껏 200GB+(밀리의 서재 FREE)(4만7600원)으로 음성·문자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5G 데이터 소진 후에 요금제에 따라 5Mbps부터 최대 10Mbps 속도로 제한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 서비스는 요금제 가입 즉시 동일 스펙의 기존 5G 요금제 가격에 15만 권의 독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엠모바일은 아이폰15 출시에 따라 자급제+알뜰폰 요금제 조합을 선호하는 고객 대상으로 LTE 요금제뿐 아니라 5G 요금제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독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

KT엠모바일은 지난 6월과 7월 주력 LTE 요금제와 결합한 밀리의 서재 요금제 6종을 출시한 바 있다.

KT엠모바일은 아이폰15 출시를 앞두고 사전 찜하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 알뜰폰(MVNO) 사업자 회선 가입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찜하기 후 가입 시 맥북 프로14, 에어팟 맥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알뜰폰을 사용하는 MZ세대 중심으로 5G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5G 요금제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 5G 요금제에서도 독서, OTT, 뮤직 등 다양한 구독형 제휴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엠모바일, 아이폰15 출시 맞아 '5G 밀리의 서재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