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삶의 모든 것이 곧 게임(Life is Game)'을 주제로 위믹스 생태계를 지스타 2022 부스에 구현한다.
위메이드는 지스타 2022 BTC 전시관과 야외 부스에 신작 2종과 위믹스 생태계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스테이지를 마련했다.
BTC 부스에서는 매드엔진의 '나이트 크로우'와 위메이드엑스알의 '레전드 오브 이미르' 등 신작 게임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17일에는 부스 내 준비된 스테이지에서 신작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손면석 매드엔진 대표와 석훈 위메이드엑스알 PD가 직접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오픈 토크'가 진행된다.
또한 스테이지에 ▲신작의 대표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 퍼포먼스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팀 대항전 ▲대규모 퀴즈 서바이벌 위메이드 퀴즈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됐다. 스테이지 프로그램에 참가 시 선착순으로 신작 2종의 NFT가 담긴 카드 홀더를 비롯한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다른 한편에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트레드밀 위를 달리고 360도 숏폼 영상 체험 등 콘텐츠를 즐기며 나일과 탱글드, 스니커즈, 베이글이 선사하는 위믹스의 메가 에코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부스 방문을 인증하고 사진 촬영과 SNS 등 각종 이벤트와 미션에 참가 시 스티커 팩과 장 패드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해운대 이벤트 광장 일대에서도 야외 부스를 마련해 축제의 장으로 꾸민다. 대형 퍼즐 맞추기, 볼풀 볼 채우기 등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17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2022에 메인스폰서로 나서며 BTC와 BTB, 야외 부스를 통해 출품작을 전시한다. 올해 위메이드 글로벌 로드쇼(WIN2022)를 통해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의 기술력과 비전을 제시해왔으며 지스타에서 이를 마무리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