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반베이스, 국내외 60여개 프리미엄 가전·가구 브랜드와 '맞손'


온·오프라인 경계 넘는 국내 최초 통합 리빙 플랫폼 구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어반베이스가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가구 파트너사와 손을 맞잡는다.

어반베이스는 34곳 업체들과 신규 인테리어 플랫폼 출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파트너사가 취급하는 브랜드는 모두 67개로, 어반베이스는 각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전시 쇼룸과 온라인 커머스를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으로 선보이며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는 새로운 인테리어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어반베이스 업무협약식 참여 파트너사 라인업. [사진=어반베이스]
어반베이스 업무협약식 참여 파트너사 라인업. [사진=어반베이스]

이번 협약을 통해 3D 인테리어, 증강현실 등의 기술로 가상 인테리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구축한 어반베이스와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가구 브랜드 67곳이 연합해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통합 리빙 플랫폼을 선보인다.

협약에 따라 어반베이스는 올해 12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약 800평 규모의 오프라인 전시 쇼룸을 열고, 온라인 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프라인 공간에서는 각 브랜드의 전시부터, 취향 분석,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와의 컨설팅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전체 오프라인 공간 설계 및 시공은 디어스 판교와 명동 프로젝트를 진행한 캐러멜라운지가 맡고 있다. 온라인 커머스에서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체험한 스타일링을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반베이스, 국내외 60여개 프리미엄 가전·가구 브랜드와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