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멤버, '리서치 서비스' 정식 출시


시장조사 필요로 하는 기업 대상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가 시장 조사를 필요로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리서치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리멤버가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리서치 서비스는 신상품 론칭, 신규 투자, 해외 진출 등 다양한 비즈니스 이슈를 앞둔 기업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장 조사 전문 서비스다. 리멤버가 확보한 350만명의 회원을 기반으로 모바일 설문조사 시행은 물론, 조사 설계와 분석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리멤버]
[사진=리멤버]

지난해 4월 시범 서비스를 처음 선보였고, 최근 전문가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이안손앤컴퍼니'를 인수하면서 전문가 인터뷰 역량 등 조사 부문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다수의 특정 타깃으로부터 정량화된 의견을 얻고 싶을 경우에는 '서베이'를 활용하면 된다. 리멤버는 국내 205만개 기업, 350만명의 현직자를 기반으로 원하는 대상만 선별해 보다 전문적인 설문조사가 가능하다. '전문가 인터뷰'는 정성적인 측면에서 구체적인 시장 인사이트를 얻고 싶을 경우 효과적이다. 리멤버에서는 350만 직장인 회원 중 분야별 적합한 전문가를 발굴하고 인터뷰 연결을 주선하고 있다. 기업에서 익명 진행을 원할 경우 인터뷰 대행도 가능하다.

주대웅 리멤버 리서치사업팀 리더는 "리멤버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필수적으로 교환하는 '명함'을 활용해 풍부한 유저 기반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고도화된 AI 데이터 매칭 기술을 통해 소재지·기업 규모·업종·직무·직급·특정 기업 등에 따라 패널 정보를 정밀하게 타깃팅할 수 있어 기업 시장 조사의 새로운 전환점을 만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멤버, '리서치 서비스'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