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파,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아웃도어 컨셉 팝업 스토어 오픈


'트웰브닷' 협업 제품 통해 환경보호 메시지 전달

네파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네파]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네파가 오는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C-TR 3.0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C-TR 3.0 라인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매장으로 지난 5월에 운영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아트토이 작가 '트웰브닷'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중심으로 디자인적인 차별점과 함께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혜택과 쇼핑의 재미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산양을 모티브로 한 아트토이 캐릭터 ▲돌, 나뭇가지, 다육식물 등 자연요소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멸종 위기 동물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아트토이 작업물로 유명한 트웰브닷 작가 소개 등으로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한다.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로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C-TR 3.0 라인의 특성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MZ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의 특성을 살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먼저 체험과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의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의 뱃지를 직접 제작하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3주간의 주말 동안 기존 고객을 포함한 신규 고객 가입자를 대상으로 '럭키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팝업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C-TR 3.0 라인 주력 제품 및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새롭게 변화한 네파의 모습을 더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 중에 있다"며, "세련된 스타일부터 환경보호 메시지와 체험 요소까지, 네파가 추구하는 '요즘 아웃도어'의 모습을 이번 팝업스토어에 담았으니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파,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아웃도어 컨셉 팝업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