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3종' 가격 인하…"신규 3종도 15% ↓"


기존 운영 제품 3종 100원~300원 수준 가격 인하

롯데리아 착한점심 행사 제품 [사진=롯데GRS]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롯데GRS 롯데리아가 오는 1일부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는 착한점심의 메뉴와 가격을 개편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구성해 선보이는 롯데리아 착한점심은 기존 착한점심 메뉴 데리버거세트를 기존 4천원에서 3천9백원, 치킨버거세트 4천5백원에서 4천2백원, 핫크리스피버거세트 6천1백원에서 5천800원으로 금액 할인 혜택을 높였다.

또한 올해 1월과 4월 각각 선보인 신제품 사각새우더블버거와 '치즈No.5'를 신규 메뉴로 추가 운영하며 히트상품인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도 함께 착한점심 메뉴로 구성했다.

신규 추가되는 ▲치즈No.5 ▲사각새우더블버거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세트 3종은 모두 정상가 대비 1천원 할인이 적용되며, 이번 착한점심 리뉴얼을 통해 총 6종의 인기 세트 메뉴를 평균 약 1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할인폭을 높였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운영 개편은 올해 선보인 신제품을 더욱 더 가성비 높게 고객에게 제공하고 기존 제품들에 대한 할인율도 추가 반영해 고객 혜택을 더 많이 제공하고자 가격과 메뉴를 리뉴얼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3종' 가격 인하…"신규 3종도 15% ↓"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