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대구로 서문시장 프로젝트' 개시…대구 지역에 응원 메시지 전달


대구의 역사성 살리기 위한 랜드마크 조성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지역 상생 '히어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구시에서 '대구로 서문시장 프로젝트'를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히어로 프로젝트는 공공 디자인과 아트 마케팅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고객을 연결하고 지역 고유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침체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신한카드의 브랜드와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사진=신한카드]

이번 대구로 서문시장 프로젝트는 대구의 멋을 살린 특별한 고객 경험과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코로나19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었던 대구 지역에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지닌다.

대구 성곽 서쪽을 따라 형성돼 예전부터 전국 3대 시장 중 하나로 손꼽히는 대구 서문시장에는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구의 역사성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랜드마크가 조성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역사회 기반 ESG 프로그램인 히어로 프로젝트가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소상공인, 지역 작가, 시민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ESG전략에 맞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대구로 서문시장 프로젝트' 개시…대구 지역에 응원 메시지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