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닷컴, 가성비 甲 아우터로 겨울 수요 선점 나선다


자체 브랜드 '로썸스튜디오' 아우터 20% 할인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롯데 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지난해 완판됐던 인기 아우터를 할인 판매하며 겨울 수요 선점에 나선다.

롯데닷컴의 패션 자체 브랜드인 '로썸스튜디오'는 전년에 완판됐던 인기 아우터를 오는 25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로썸스튜디오'는 롯데e커머스가 직접 생산하고 유통하는 자체 브랜드로, 일상속에서 입을 수 있는 아우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다. 유명 브랜드 생산 공장과 협력해 제품의 소재와 품질은 동일 수준이지만 가격대는 더욱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핸드메이드 코트, 경량 구스 베스트 같은 인기 상품들은 지난해 가을·겨울에 준비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사진=롯데쇼핑]

'로썸스튜디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인기 아우터의 디테일을 작년보다 업그레이드했다. 작년에 1천500장이 완판된 핸드메이드 코트는 안감과 걸고리가 추가돼 편의성을 높였다. 판매가는 행사 기간 중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적용 시 12만 원대로 전년보다 할인된 가격이다. 양털 후리스는 안감에 방풍 필름을 적용해 방한 효과를 높였다. 남성용은 4만 원대, 여성용은 6만 원대다. 작년 4천300장 판매된 경량 구스 베스트는 쿠폰 적용 시 3만 원대다.

이신혜 롯데e커머스 의류셀 치프 바이어는 "작년에 출시돼 큰 사랑을 받고 완판된 아우터를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롯데 e커머스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닷컴, 가성비 甲 아우터로 겨울 수요 선점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