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자녀 초청 체험행사 진행


미래 직업관과 진로탐색 도움 프로그램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부모의 직업과 일터에 대해 이해하고 미래의 직업관과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한 임직원 자녀 초청 '브링 유어 칠드런(Bring Your Children)'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메트라이프생명의 '다양성과 포용성' 문화를 실천하기 위한 여러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지난 10일 서울 역삼동 메트라이프생명 본사에서 열렸다.

이 프로그램은 가족친화적인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올해 프로그램은 여름 방학을 맞이한 중고등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는 것이 메트라이프측의 설명이다.

행사에 참여한 자녀들은 부모가 근무하는 팀을 방문해 부모의 업무에 대해 이해하고 체험했다. 이어 사전 선호도 조사를 통해 준비된 경영전략, 마케팅, 상품개발, 세일즈, 클레임 등 메트라이프생명의 각 직무별 소그룹 체험 교실도 진행됐다. 이 시간에는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들이 멘토로 참여해 자신의 전공, 경력, 경험 등을 바탕으로 생생한 진로 이야기를 들려줬다.

실천을 통해 나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봉사활동 시간에는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에서 마련한 태양광 랜턴 만들기 활동이 진행되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든 태양광 랜턴은 전기가 없는 아프리카 지역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메트라이프생명 관계자는 "브링유어칠드런 행사는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의 청소년 자녀들이 미래의 꿈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허인혜기자 freesi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트라이프생명 임직원 자녀 초청 체험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