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민생경제 회복과 지역 내 소비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차에 이어 ‘민생회복 소비쿠폰(2차)’을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으로 신청해 사용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민생회복 소비쿠폰(2차)’을 동백전으로 받아 결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만 110명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정책 지원금을 지급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11월 중 부산이즈굿 동백전 앱, 부산이즈굿 동백전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동백전 애플리케이션(앱)을 참고하거나 시 중소상공인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아울러 동백전으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신청하면 경품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백전 체크카드 이용 시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전통시장 2%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동백전 캐시백은 되지 않는다.
또 공공 배달앱 ‘땡겨요’에서 동백전 ‘앱 결제’가 가능해 ‘만나서 결제’만 가능한 일반 카드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봉철 부산광역시 디지털경제실장은 “민생회복 소비쿠폰 2차와 연계한 이번 이벤트가 더 많은 시민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 진작 효과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