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천항만공사, 골든하버 개발·투자 설명회


지난 7월 호텔 CEO 이어 실무 부서 초청 현장 답사·투자 논의 등

인천항만공사가 2일 호텔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골든하버 복합 개발 사업 심화 투자 설명회를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IPA]
인천항만공사가 2일 호텔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골든하버 복합 개발 사업 심화 투자 설명회를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IPA]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인천항만공사(IPA)는 2일 인천항 골든하버 복합 개발 사업 심화 투자 설명회를 열었다.

설명회는 지난 7월 호텔 CEO에 이은 후속 행사로 투자 검토 담당 개발·전략·신사업 부서 관계자 등을 초청했다. 보다 실무적인 관점에서 사업을 소개하고 현장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골든하버는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크루즈터미널 인근 약 42만7657㎡ 부지에 추진 중인 해양 문화 관광 복합 개발 사업이다. 상업·관광·레저 기능이 결합된 글로벌 관광 클러스터 조성이 목표다.

일부 필지에서는 유럽 형 스파 리조트 개발 준비 작업이 진행 중이다. IPA는 인천국제공항 접근성, 수도권 인구 기반, 북 중국 주요 도시 연결 국제 노선 인접성 등을 주요 강점으로 꼽고 있다.

김상기 운영부사장은 "실무진과 실질적 소통을 통해 투자 가능성을 한층 구체화한 자리였다"며 "업계와 지속적인 협력 등 인천항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해양 관광 중심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천항만공사, 골든하버 개발·투자 설명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