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wiz, 6월 호국보훈의 달 한미연합군사령부와 업무협약 체결


6.25전쟁 75주년 ‘연합사의 날’ 지정
한미연합군사령부 부대원 초청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kt wiz 프로야구단(ktwiz.co.kr)은 지난 25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한미연합군사령부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KT는 한미연합군사령부와 스포츠 경기 관람 기회 제공 등 중장기적인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고 장병 격려 및 사기진작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kt wiz와 한미연합군사령부는 지난 25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kt sports 이호식 대표이사, 한미연합군사령부 부사령관 강신철 대장. [사진=kt wiz]

협약식에는 강신철 한미연합군사령부 부사령관, kt sports 이호식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KT는 매년 6.25전쟁일을 ‘연합사의 날’로 지정하고 대한민국 국토방위에 힘쓰고 있는 장병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연합사 부대원을 대상으로 야구·농구 경기 단체 관람 및 티켓 구매 할인을 지원하고 미군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위잽 영문 버전 고도화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KT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LG 트윈스와의 3연전을 밀리터리 시리즈로 정하고 24일에는 공군 제10전투비행단 부대원 300여 명을, 26일 해병대사령부 장병 500여 명을 초청했다.

특히 26일 해병대사령부 의장대 공연이 진행돼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구와 시타는 3대에 걸쳐 해병대 병역을 이행한 가족인 김종익 씨(조부·병 127기·원사 전역) 와 김주호 씨(손자·학군 68기·현 52대대 중위 복무)가 맡아 깊은 울림을 전했다.

/수원=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wiz, 6월 호국보훈의 달 한미연합군사령부와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