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하얏트 호텔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미식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과 여름 한정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 하얏트 인천 등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이 참여한다.
![하얏트 호텔 전경. [사진=하얏트호텔]](https://image.inews24.com/v1/5dbe8c35a62cca.jpg)
예약 기간은 6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이용 기간은 2025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캐치테이블 예약을 통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2층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이탈리아 남부의 정취를 담은 런치 코스 요리와 노빌레 디너 코스, 씨푸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최고층의 '더 라운지'에서는 도심의 화려한 전망과 함께 여름철 보양 콘셉트 디너 코스와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한 런치 코스와 제주 애플 망고빙수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도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압구정 미식 골목에서 영감을 받은 3개의 다이닝 & 바 공간을 운영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뷔페와 단품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8'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주말 한정 시푸드 브런치 뷔페와 제철 식재료의 깊은 맛을 담아낸 시그니처 디너 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호텔별 상세 혜택 확인 및 예약은 각 호텔의 대표 번호나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