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월드 부산, 새로운 놀이기구 3종 선보인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내달 1일 새로운 놀이기구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어트랙션 3종은 다양한 연령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패밀리형 어트랙션으로 꾸려져 한층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내년에는 더 짜릿하고 강렬한 스릴을 선사하는 스릴 어트랙션 2종과 체험형 어트랙션을 추가 오픈해 신규 어트랙션 6종을 도입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신규 도입한 ‘뱅앤드롭’.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먼저 드롭형 패밀리 어트랙션 ‘뱅앤드롭’이 원더우즈 존에 들어선다. 뱅앤드롭은 약 10m 높이까지 수직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는 어트랙션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신나는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조이풀메도우 존에는 회전 바구니 모양의 패밀리 어트랙션 ‘댄싱모리스’를 선보인다. 탑승객이 중앙의 핸들을 양방향으로 조작할 수 있어 세게 돌릴수록 빠른 속도로 회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용 바이킹 ‘쿠키스윙’도 조이풀메도우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조이풀메도우 존과 어우러지는 깜찍한 배 모양의 ‘쿠키스윙’은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한껏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월드 부산이 신규 어트랙션 오픈을 맞아 가장 먼저 3종을 탑승한 어린이 손님에게 ‘탐험가 자격증’을 증정하는 특별 한정 이벤트도 연다.

오픈과 동시에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되는 ‘탐험가 자격증’에는 사진과 이름, 일련번호가 담겨 있어 오직 하나뿐인 나만의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은 내년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스릴 마니아들을 위한 대형 스릴 어트랙션 2종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월드 부산, 새로운 놀이기구 3종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