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경기도 양평에서 80대 여성이 운전하던 차량이 한 단독주택 마당으로 돌진해 10대 여성이 사망했다.
![지난 27일 소방대원들이 경기 양평군 용문면의 한 단독주택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을 수습하는 모습. [사진=경기도소방재난본부 ]](https://image.inews24.com/v1/5fc6e8569e1a8a.jpg)
2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40분쯤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한 이면도로를 주행 중이던 벤츠 차량이 한 단독주택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단독주택 마당에 있던 10대 B양이 차량 등에 깔려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B양은 방학을 맞아 할머니 집을 방문, 마당에서 텐트를 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도로에서 우회전하려다가 정면에 있던 단독주택 철제 담장을 무너뜨린 뒤 마당으로 돌진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 차량은 B양을 들이받고 10m가량을 더 전진하고 나서야 멈춰 섰다.
![지난 27일 소방대원들이 경기 양평군 용문면의 한 단독주택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을 수습하는 모습. [사진=경기도소방재난본부 ]](https://image.inews24.com/v1/bb57bd137e3e99.jpg)
그는 차량 급발진을 주장하지는 않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음주 운전, 무면허 등 교통법규 위반 사항도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A씨가 운전 미숙으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구체적인 사고 원인을 조사하는 한편 A씨를 형사입건할 방침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comment--
70세부터 운전금지 시키자
헐 악플이라고 판단하고 삭제하네.. 그래 내가 그 *** 욕좀했어. 니가 그 아이의 부모라고 생각해봐... 찢어 *** 그 마음이 위로 받을수 있을것 같으냐?
개같은 년... 그 어린아이를... 부모의 심정 생각하니... 와.. 진짜 답이 없네.. 애들 부양할려고 새벽에 출근해서 일하고 돌아와 보니.. 부양해야할 애가 죽고 시체가 되어있어.. 와..이 개같은년.. 내가 손이 떨린다..
뻰쯔도 중국이 먹어서 긴급 제동이 안되나 ㅠㅠ
구형차량이네요 차량이 구형과 신규와 소형차들모두 옵션이아닌 기본 으로 설치해야 하고 구형차들도 검사때 등 기준으로 50대 부터는 지원을해서라도 장착 합시다 안타가워요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