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펄사크리에이티브에 전략적 투자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린' 글로벌 서비스 판권 확보

[문영수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 펄사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박상준, 정준호)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고 '프로젝트 린(가칭)'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했다고 25일 발표했다.

2014년 9월 설립된 펄사크리에이티브는 정준호 전 '리니지2' 아트디렉터와 강재준 전 웹젠 기술위원회 테크니컬디렉터, 박상준 전 NHN게임즈 그래픽 팀장이 설립한 모바일 게임사다. 대형 온라인·모바일 게임 경험이 풍부한 개발진이 포진해 있다.

이 회사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 린'은 150종의 캐릭터를 획득해 육성하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용자간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다수의 인원과 협동하고 경쟁하는 재미를 담았다.

박지원 넥슨 대표는 "다양한 경험을 가진 우수한 개발자들을 기반으로 탄탄한 개발력을 지닌 펄사 크리에이티브와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공고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신규 모바일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퍼블리싱을 진행하고 글로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준 펄사크리에이티브 공동대표는 "넥슨과의 파트너십은 신작 프로젝트 개발에 전념할 수 있는 큰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국내·외 모든 이용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펄사크리에이티브에 전략적 투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