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1월 한 달간 전국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기간이 만료된 'S80'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본 보증기간(3년 또는 6만km)이 만료된 S80 차량들의 차량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3년 12월 1일 이전 출고된 차량과 주행거리 6만km 경과한 차량까지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대상에 포함된다. 해당 차량은 겨울철 주요 점검 사항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 모두에게 워셔액, 브레이크액 무상 보충을 실시하며, 유상수리 이용 고객에게 엔진오일 10% 및 부품가격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및 보험수리는 제외된다. 유상 수리 비용이 공임을 포함해 총 2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고급 볼보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지난해 8월부터 수입차 업계 최장·최고 수준의 무상보증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볼보 D3 엔진 라인업을 포함한 2016년형 모델 구입 고객부터 기존 3년 또는 6만km의 보증기간을 5년 또는 10만km까지 연장 제공해주고, 해당 보증 기간 동안 브레이크 패드 등의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