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커피 전문점 폴 바셋, '캡슐커피' 시장 진출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 전용 캡슐커피 '바리스타 캡슐' 출시

[장유미기자]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캡슐커피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29일 폴 바셋은 다음달 1일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 전용 캡슐 커피 '폴 바셋 바리스타 캡슐'을 전 매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스프레소 머신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급된 커피 캡슐 머신이다.

이는 가정 내에서 커피를 즐기는 문화의 확산과 '홈 카페'의 다양화, 고급화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자 니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이 제품 개발의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폴 바셋 바리스타 캡슐'은 총 세 가지의 플레이버로 구성돼 있으며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이 호주에서 직접 개발한 만큼 기존 타사의 캡슐 커피와 차별화된 섬세하고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세 가지 플레이버 중 바리스타 캡슐 시그니처 블렌드는 폴 바셋의 대표 플레이버로, 자스민의 향과 캬라멜의 단맛, 카카오의 쌉싸름함과 잘익은 베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바리스타 캡슐 미드나잇 블루 블렌드는 신선한 복숭아와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 가벼운 스파이시함의 여운을 남긴다. 또 바리스타 캡슐 오렌지 벨벳 블렌드는 황설탕의 단맛과 감귤류 과일향의 여운을 남긴다.

폴 바셋 관계자는 "전 매장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8월 중순부터 폴 바셋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 론칭한 결과 접속자 증가로 인한 일시적 사이트 장애가 발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폴 바셋 바리스타 캡슐의 론칭으로 홈 카페 시장의 확대는 물론 프리미엄화, 다양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피 전문점 폴 바셋, '캡슐커피' 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