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샤오미 TV' 국내 첫 판매


7일부터 샤오미 40인치 LED TV 'Mi TV2' 정식 판매

[장유미기자] G마켓과 옥션이 7일부터 샤오미 40인치 LED TV 'Mi TV2'를 48만9천 원에 판매한다.

'Mi TV2'는 정식 인증을 받아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오픈마켓에서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Mi TV2'는 운용체계를 비롯한 사용자 환경에 모두 한글화를 적용했다. 코어텍스 A9 1.45㎓ 중앙처리장치(CPU)에 1.5GB 메모리, 8GB 플래시메모리, 풀HD(1920×1080) 해상도도 갖췄다. 또 H.265 코덱, 돌비 및 DTS 오디오 기술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유튜브를 비롯한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 사용할 수 있으며 스크린미러링 기능으로 스마트폰 콘텐츠를 TV에 띄울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선착순 1천 명의 구매 고객에게 유튜브 앱이 저장된 16GB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또 G마켓과 옥션 각각 100대에 한해 서울과 분당, 일산 고객의 경우 당일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G마켓 김충일 가전팀장은 "IT제품에 이어 국내 정식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샤오미TV를 오픈마켓에서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선보이게 됐다"며 "G마켓과 옥션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판매 첫날 오전 주문 시 당일 배송해주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