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아카티비(AKATV, 대표 김한수)는 'M.net 쇼미더머니'의 정상수와 타래, 슈퍼비 등 이슈메이커 3인방과 떠오르는 루키 '면도'가 출연하는 웹 힙합예능 'Swaggers Made in USA(이하 스웨거스)'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스웨거스'는 한국 래퍼들이 힙합 본토 미국에 진출하는 내용을 담은 힙합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4인은 힙합의 역사가 담긴 뉴욕과 힙합의 메인스트림 애틀랜타, 서부 힙합의 성지 LA 등지에서 현지 래퍼들과 랩배틀을 펼친다.

최종 우승자로 뽑힌 사람은 다비즈니스(ThaBizness)와 제이보(JBo), 메이저 세븐(Major Seven) 등 현지 유명 프로듀서의 곡을 받아 애틀란타에서 녹음 및 뮤직비디오 제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전에 페이스북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 프로그램 티저 영상은 조회수 10만을 돌파했다. 특히 티저를 본 '산이'의 리액션 클립은 조회수 40만을 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웨거스'는 26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매주 화·금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이 밖에 아카티비는 자사의 두 번째 콘텐츠 '래뻐카'를 27일부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한다. '래뻐카'는 입담 좋은 래퍼 케이준이 직접 운전대를 잡고 그날의 래퍼를 실은 채 도로 위를 달리는 힙합 토크쇼다.
'래뻐카'는 매주 목·토요일 주 2회 방영되며, 긱스의 루이를 시작으로 정상수, 올티, 마이크로닷, 한해 등 실력파 래퍼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