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 2015 가온차트 K팝 어워드 단독 생중계


17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모바일로, 실시간 채팅으로 팬들 소통도

[성상훈기자]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제5회 2015 가온차트 K팝 어워드' 행사를 멜론과 멜론 아지톡을 통해 온라인 및 모바일로 생중계 한다.

제5회 2015 가온차트 K팝 어워드는 17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30분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생중계 채널은 멜론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모바일 팬 커뮤니티 멜론 아지톡, 안드로이드 멜론 앱 내 라이브 채널 등이다.

멜론 아지톡 생중계의 경우 영상을 보며 팬들끼리 실시간으로 채팅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K팝 팬들이 시간과 공간 제약없이 K팝 축제에 동참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로엔 관계자는 "음악업계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를 결산하고 자축하는 가온차트 K팝 어워드를 더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도록 생중계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바일 기기로 공간의 제약 없이 시상식 현장의 감동과 환희를 경험하고 실시간으로 다른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가온차트 K팝 어워드는 2015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가온차트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된다.

시상은 올해의 가수, 올해의 신인상, 올해의 작곡가상, 올해의 작사가상, 팬투표 인기상 등 뮤지션에 대한 시상과 작사가, 작곡가, 안무가, 스타일리스트, 뉴미디어 플랫폼상, 올해의 실연자상 등 총 17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