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들은 여름보다 겨울철에 가슴성형을 더욱 고려하곤 한다. 겨울철에는 패딩이나 코트 등 두꺼운 옷차림 덕분에 수술 후 압박 붕대를 찬 티가 거의 나지 않아 부담이 덜하다.
게다가, 추운 날씨 덕분에 수술 부위에 대한 염증 발생 가능성 걱정이 적을 뿐만 아니라 마사지나 흉터 관리 등 사후관리를 통해 노출이 필요한 여름까지 충분한 회복기간을 거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가슴성형은 무엇일까?
최근 여성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물방울 가슴성형'은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는 대표적인 가슴성형 방법으로 가슴 안에 뜨는 공간이 적고 누워도 본래의 자기가슴처럼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물방울 가슴성형은 마른 체형의 여성들이 했을 때 자연스러움에 대한 평가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마른 체형의 여성은 지방이 적어 일반 보형물을 삽입했을 경우 가슴의 형태가 인위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원진성형외과 물방울 가슴성형은 기존 가슴성형 보형물의 단점을 개선한 수술법으로 라운드 보형물이 아닌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사용한다. 또한 환자의 상황에 맞게 유형별 성형이 가능하고 재수술과 유방 재건술에 효과적인 점 등이 장점이다.
하지만 가슴성형에서 나타나는 부작용 하나가 '구형구축'인데 가슴성형 후 마사지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구형구축이 발생하게 되며 피막이 두꺼워져서 보형물이 딱딱하게 변하게 된다.
부작용이 없는 가슴성형을 하기 위해서는 가슴성형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안전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사람마다 신체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가슴성형에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균형으로 수술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해야 한다"며 "미를 대상으로 하는 수술인 만큼 비용적인 부분보다는 수술 경험이 풍부하고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찾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가슴 전담 시스템으로 구축하고 있는 원진성형외과는 가슴 확대수술, 가슴 축소수술, 쳐진 가슴 교정 등 가슴 전담 시스템으로 가슴성형을 원하는 환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고 있으며 구형구축 부작용 예방을 위해 가슴마사지와 피막생성을 억제시키는 약물치료, 고주파 장비 관리 등 환자들에게 적절한 사후관리를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