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내게 맞는 유클라우드 활용법은?"


KT, 유클라우드 매력찾기 이벤트 진행

[허준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유클라우드'서비스의 다양한 활용방법 중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방법에 투표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유클라우드 매력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유클라우드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IPTV와 같은 다양한 단말에서 이용자의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편리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380만명의 가입자가 이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 PC에 저장된 사진과 음악, 동영상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고 URL형태의 주소로 대용량 파일을 바로 보낼 수 있다. 특히 IPTV(올레tv 채널735번)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어 가족 사진이나 자녀의 영상을 멀리 떨어져 있어도 TV의 큰 화면을 통해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8월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T가 제시한 주부, 학생, 직장인을 위한 활용법 중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활용 방법에 투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스타벅스 기프티쇼 , 유클라우드 추가 용량 쿠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KT 올 아이피 추진담당 고윤전 상무는 "다양한 단말 간 자유롭게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유클라우드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올 아이피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보다 쉽게 유클라우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내게 맞는 유클라우드 활용법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