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모바일게임하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공짜


10cm 콘서트, 프로야구 경기 초대권도 증정

[허준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여름시즌을 맞아 올레마켓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가수 10cm 콘서트, 키즈 테마파크 키자니아, 프로야구장 등 4가지 티켓을 지급하는 '올레! 지구에는 없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오는 7월26일까지 4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구마구', '리틀레전드', '밀리언아서', '피쉬프렌즈' 등 14종의 인기 게임을 다운받고 실행한 고객 모두에게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자유이용권은 오는 7월27일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대상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별로 10cm 콘서트 관람권 1천명, 키즈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 200명, 프로야구 경기 초청권을 1천명에게 지급한다.

KT는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개발사와 협업을 통해 일부 대상 게임에 올레마켓 전용 아이템을 마련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가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고객 결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7월 17일까지 올레마켓 이벤트 게임 앱을 포함한 주요 게임 및 및 아이템에 대해 올레클럽의 '별'로 결제 가능한 비율을 기존 20%에서 50%까지 확대한다.

KT VG기획담당 박효일 상무는 "여름시즌을 맞아 올레마켓을 이용하는 모든고객들에게 감사와 즐거운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모든 고객들이 즐겁게 올레마켓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모바일게임하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공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