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신정보, 삼성SDS에 전자양식 솔루션 번들 공급


 

대신정보통신(대표 이재원)이 삼성SDS에 지능형 XML/PDF 기반의 전자양식 솔루션인 '어도비 엑셀리오 캡처'를 공급한다.

삼성SDS는 ACUBE(에이큐브)의 EAI모듈에 이 솔루션을 탑재, 웹 환경에서 유연하게 기간시스템과의 연동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능형 전자문서의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원본 양식의 인쇄 등 다양한 전자문서의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따라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더 경쟁력 있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신정보통신은 어도비사의 XML/PDF기반의 전자양식 및 업무 자동화 솔루션의 한국내 독점 사업자 및 한국 어도비 SI 솔루션 파트너로서 그 동안 이 분야의 국내 적용화 및 한글화에 집중적인 투자를 해 왔다.

이 솔루션은 GUI방식의 XML/PDF 양식 작성기로서 양식을 작성할 때 다양한 기능을 내장할 수 있으며 PKI 인증 지원, 웹 환경에서의 원본 문서 인쇄 및 데이터베이스 연동 기능 등이 컴포넌트로 제공된다.

따라서 기존의 개발 방법에 비하여 개발의 시간과 비용을 대폭 감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업무의 변화 및 추가에도 단시간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동일한 양식 기반의 자료 입출력시스템을 이동할 때에도 PDA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사용할 수 있어 차세대 유비퀴터스 컴퓨팅 환경에 대비한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대신정보통신 e-Form 사업본부의 김태수 본부장은 “기존 업무 처리 대부분이 양식문서에 의존하고 있는 현상에 주목해 왔으며, 업무 처리의 전자화 자동화를 위한 웹 기반의 e-비즈니스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기 위해서는 이를 능동적으로 지원하는 XML/PDF 기반의 지능형 전자양식 솔루션이 중요한 핵심요소를 이룰 것이다”라고 평가하고 있다.

/이균성기자 gsle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신정보, 삼성SDS에 전자양식 솔루션 번들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