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국내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의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할 뿐 아니라, 구매 고객에게 특별 기획된 유니클로 빼빼로와 다이어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며 온라인에서는 히트텍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 기간에 맞춰 초대형 매장인 그랜드백화점 일산점과 스마트폰 쇼핑이 가능한 '모바일 스토어' 오픈도 준비 중이다.

오는 11일 명동중앙점 오픈 1주년이자 빼빼로 데이를 맞아 유니클로는 전국 매장에서 전 구매자에게 특별 기획된 '명동중앙점 1주년 기념 빼빼로'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2013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요 상품을 반값할인 하는 등 상품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할인 상품과 할인율은 이벤트 당일 홈페이지와 광고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또 유니클로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UNIBOX YES U CAN' 이벤트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히트텍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자가 히트텍을 선물하고 싶은 지인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가자 중 5천명을 선발하여 히트텍 상하의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9일에는 그랜드백화점 일산점과 스마트 폰 소비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쇼핑이 가능한 '모바일 스토어'도 오픈한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은 명동중앙점에 버금가는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오픈 3일간 위와 동일한 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유니클로 후리스 담요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같은 날 오픈하는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 스마트 폰 쇼핑도 가능해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