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주기자]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가 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다나와 버전인 '쌉니다, 다나와마트'를 공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포털 네이버에서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으로 유통 시장에 대한 풍자와 비판을 가감 없이 풀어내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한 다나와마트 역시 최근 눈속임에 불과한 유통시장의 할인 과열현상을 꼬집는 내용으로 온라인 최저가 구매에대한 효용성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또한 원작자인김규삼 작가가 디테일한 스토리 라인까지 참여하여 재미 면에서도 완성도가 높다는 평이다.

다나와 관계자는 "최근유통시장의 말뿐인 출혈경쟁세태를 꼬집는 한편, 온라인최저가의 효용성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이번 웹툰을 제작했다"며 "더많은 소비자 들이 가격비교를 통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라고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웹툰을 알리기 위한 퍼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로그, SNS 등에 해당 웹툰을 게시하고 댓글로 주소를 남기면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 울트라북, 멀티형 PC, 갤럭시 탭10.1인치등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이벤트페이지(http://event.danawa.com/120319_dnw_webto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