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4차원' 사유리 "함께 반온라인 즐겨요"


드래곤플라이 반온라인 사전 서비스 계획 발표

[허준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드래곤플라이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반온라인 홍보모델로 나선다.

드래곤플라이는 15일 반온라인 공식 홍보모델로 사유리를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드래곤플라이는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정식 론칭에 앞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사전 공개 서비스 진행 계획도 발표했다.

사유리는 파격적인 언행과 솔직한 말투로 20~30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연예인이다. 사유리는 '반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홍보화보를 공개하는 한편 향후 홍보 영상과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반온라인을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회사 측은 사유리가 반온라인 주요 타깃층인 20~30대 남성에게 인기가 높은 것은 물론 쉽고 빠른 게임성에 대해 솔직담백한 느낌을 잘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반온라인의 사전 공개서비스는 16일과 17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저장된 캐릭터 정보는 정식 론칭 이후에도 초기화되지 않는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반온라인은 진입장벽을 낮추고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였다"며 "그러면서도 방대한 콘텐츠와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온라인은 쉽고 간단한 조작, 빠른 성장과 부담 없는 이용자간 대전 시스템, 요정과 자동사냥 등 편의성 기능이 특징인 쉽고 빠른 성인용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4차원' 사유리 "함께 반온라인 즐겨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