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웅서기자]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아이나비 전자지도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우회도로 ▲일반도로의 최신정보를 담고 있다. 남해고속도로 산인터널 도로변경 구간을 비롯한 국도 21호선 남동교차로~장재교차로 구간, 지방도 60호선 동면~장안 구간 등 신규 및 변경 도로정보를 반영한다.
주요 도시지역의 관광지 및 대규모 시설 배경정보도 강화했다. 대공원, 골프장, 수변공원, 체육시설 등 내부도로와 배경 정보 등 주변지역의 상세한 지도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3D는 현실감을 높였다. 주요 건물을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 데이터에 강남세브란스병원, 롯데백화점 광복점, STX 남산타워 등을 추가했다. 또한 중부내륙 고속도로와 천안-논산 고속도로 전구간의 3D 입체 도로 모델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토바이 관련 판매 정비소와 렌트 시설, 패스트푸드 자동차 전용창고, 셀프 주유소의 심볼을 전자지도에서 표시해 운전자 편의성을 높였다.
팅크웨어는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전국 신규 및 변경 도로정보가 반영된 최신지도"라며 "400만에 달하는 아이나비 고객에게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