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니텍, 한국고속철도공단 EAM 프로젝트 수주


 

이니텍(대표 김재근 www.initech.com)은 1일 한국고속철도공단과 ‘통합인증권한관리(EAM)’ 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EAM은 기업 내외부의 각종 전산시스템이나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접근을 제어하고 사용자에 대해 통합 인증 관리를 해주는 시스템이다.

이번 시스템은 기존 그룹웨어에 덧붙여 새로 도입되는 EDMS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전자도서관 시스템의 구축과 맞물려 동시에 진행되는 것이다. 전체 시스템 구축은 삼성SDS가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따라 한국고속철도 공단 직원들은 문서 관리와 관련된 각종 어플리케이션을 인증서 기반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니텍측은 "이니사인온(INI Sign On Client) 모듈에 의해 다른 업무에서 필요한 사용자 인증은 자동으로 진행된다"며 "이는 웹 페이지 접속만으로 자동적으로 다운로드되며, 작고 가벼운 모듈로 개발돼서 사용자 PC에 부하를 주지 않도록 설계돼 있다"고 설명했다.

김 재근 사장은 “이번에 한국고속철도공단의 EAM 시스템 구축은 기존의 현대자동차,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비씨카드, 예금보험공사, 아시아나 항공, 행정자치부 등에 이은 것"이라며 "앞으로 기업, 공공기관의 영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02)2140-3533.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니텍, 한국고속철도공단 EAM 프로젝트 수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