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라고나 온라인', 공성전 업데이트 적용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이즐란 캐슬'에서 진행

[박계현기자]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드라고나 온라인'이 공성전 업데이트를 14일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드라고나에 등장하는 '이즐란 캐슬'은 각 서버당 1개만 존재하는 성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성을 차지하기 위한 공성전이 벌어진다. 공성전에 참여하기 위해선 공성전 시작 1시간 전까지 수에르 마을에 위치한 고룡의 잔상 NPC(이용자가 조종하지 않는 캐릭터)를 통해 공성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성 안의 수호석을 파괴한 후 길드 마스터가 각인실의 마법진 위에서 각인을 진행하면 성을 차지하게 된다. 성을 차지한 길드는 세금을 통한 경제적 이익과 더불어 공성마크를 통한 자부심도 얻게 된다. 또한, 성주 전용 드래곤 빙의와 전용 바이크가 지급되며 공성전에스 승리한 길드의 해당 길드원은 포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성전에 참여해 성을 차지한 길드에 게임 아이템인 여신의 판도라 200개와 인던키 판도라 3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최고레벨 확대와 이에 따른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 달 중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계현기자 kopil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라고나 온라인', 공성전 업데이트 적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