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웅서기자]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정수기 렌탈기간(3년)이 만료된 후 재가입하는 고객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경품을 지급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동양매직은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총 200여명의 재가입 고객 가정에 직접 방문했다. 재가입 1호 고객에게는 스팀오븐을 전달했다. 나머지 고객에게는 쉐프라인 후라이팬을 증정했다.
특히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브랜드 만족도 등을 조사해 향후 진행되는 렌탈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렌탈 재가입 1호 고객인 유은경 씨는 "세련된 정수기 디자인과 꼼꼼한 사후관리에 감동받아 재가입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고 있어 지인들에게 많이 추천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동양매직 렌탈지원팀 윤학진 팀장은 "생산부터 관리까지 일괄적인 시스템 운영은 물론 고객들의 작은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며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다각적인 렌탈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은 지난해에만 18만대 이상의 정수기 렌탈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업계 진출 3년만에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내달에는 전자식 정수기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