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테크(대표 김기철)는 간결하고 부드러운 디자인과 직관적인 기능을 구현한 스마트폰 '테이크2(모델명 KM-S120)'를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테이크2는 부드러운 곡선 마감, 슬림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의 젊은 세대들을 타깃으로 했다. 누구나 스마트폰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탑재된 '미디어월' 기능은 플레이어 없이도 내 폰에 담긴 모든 미디어를 빠르고 쉽게 구현한다. 홈화면에서 이미지 형태의 MP3, 사진, 동영상 파일을 터치하면 바로 재생해준다.

또한, 메모/메시지/캘린더/SNS를 한 곳에서 관리하는 메모장 '프리보드'와 통화목록/메시지/일정/사진/메모 등을 개별적으로 잠금 설정할 수 있는 '사생활 보호' 기능 등이 추가됐다.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인 '쿡타운'과 SNS 서비스인 '아임인' 앱도 기본 탑재돼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 웹하드인 '유클라우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올레모바일 고객에게 제공되는 20GB의 기본 용량 외에 20GB가 추가로 제공된다.
KT테크는 "이 제품은 웹에 접속하거나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 없이 와이파이를 통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며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애니스터디와의 제휴를 통해 애니스터디 1개 강좌를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머드, 화이트, 핑크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0만원대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