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플·소프트매직, 출판편집 SW 세계시장 진출 공동 협력


 

애플코리아(대표 앤드류 세지윅)는 국내 출판·편집 소프트웨어 벤처기업인 소프트매직(대표 김민수)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상호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업무 협력에 따라 애플코리아는 소프트매직이 출시한 전자출판 편집 솔루션인 '프로젝트(Project)-M'의 국내 및 세계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애플 본사는 내년 2월부터 미국내 32개 도시 600여 애플 솔루션 엑스퍼트(Apple Solutions Expert)를 통해 'Project-M' 순회 교육을 실시하고 전세계 유통망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Project-M'은 PDF 및 XML 기반 출판 솔루션으로 온라인 매체, 오프라인 매체, 전자북(e-book) 등 다양한 형식의 출판물을 모두 포괄하는 매체 다중화 프로그램이다.

소프트매직은 3년안에 전 세계 출판 편집 시장 20% 점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앤드류 세지윅 애플코리아 지사장은 "소프트매직의 Project-M은 애플의 차세대 OS인 맥오에스텐의 장점을 가장 잘 구현하는 소프트웨어"라며 "한국 시장 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민수 소프트매직 사장은 "애플의 지원을 십분 활용하여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정진호기자 jhju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플·소프트매직, 출판편집 SW 세계시장 진출 공동 협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